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고객센터 접속하기

by 제공이가설 2024. 5. 2.

우리카드 고객센터 접속 안내

본 포스팅의 아래 글에서는 ARS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오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사료됩니다.

고객센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상단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의 영업시간과 각종 혜택, 금융정보에 대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용카드는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기에 고객센터 업무가 많이 지연되며, 자칫하여 번호를 잘못 누른다면 또다시 오랫동안 대기를 해야 하는 불상사를 겪게 됩니다.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ARS를 통해서 가능한 업무를 처리하시길 권장합니다. ARS를 이용하면 금융정보 확인, 잔액 조회, 혜택 확인 등 다양한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고객센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고객센터의 영업시간, 혜택, 금융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관련 문의가 많아 고객센터 연결에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하시면 다시 오랫동안 대기해야 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고객님들께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안내를 통해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하시고 전화나 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 사항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 방법

우리카드는 우리은행에서 발급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저는 오전 9시 반쯤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보았고, 꽤나 빨리 연결이 되었습니다. 다른 고객센터의 경우, 전화기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는 경우가 있지만,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연결이 빠르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따로 전화를 걸어온다고 하니,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장 편리하고 빠르게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ARS 상담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상담원과 통화를 했지만, ARS 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일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ARS 상담을 이용하시고자 하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1222)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에 전화 상담을 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문의처: 1588-8000 2. 고객지원센터: 1800-6200 3. 카드 분실 또는 절도: 1544-6000 4. 해외 카드 문의: 00797-003-0302 5. 1588-5900으로 통화하여 ARS번호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전화 상담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다양합니다.

 

ARS 번호를 통해 자동 응답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ARS 번호가 있습니다.

ARS 번호 상담 내용
1588-9999 일반 문의, 카드 신청
1544-9999 분실/도난 신고, 지급정지
1588-4100 신용카드 거래문의
1566-3333 체크카드 거래문의

 

또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하단의 '고객지원' 탭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하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우선 1588-9955 또는 1599-9955 번호로 전화하세요. 통화가 연결되면 다음 안내 음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입니다.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개인회원은 1번, 기업회원은 2번을 눌러주세요." 개인회원이라면 1번을 누르세요. 그러면 다음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개인회원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카드 분실·도난은 8번, 카드 사용문의는 9번, 기타 문의는 0번을 눌러주세요." 카드 분실이라면 8번을 누르세요. 그러면 고객상담원께 연결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 연결 안내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아마 대부분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고 계실 텐데요.


위의 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1번을 누르면 개인회원서비스 메뉴로 넘어갑니다. 카드 분실은 8번을 누르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입니다. 두 개 전화번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락 방법 우리카드 분실신고와 관련된 사항은 다음 방법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1588-9955 고객센터 웹사이트: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우리카드 앱: 우리카드 앱 내 고객센터 우리카드의 대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카드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연결 가능합니다. 해외 체류 중에 우리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다음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분실신고 전용 번호: +82-31-652-6999

우리카드 고객센터 연락 방법

우리카드를 분실하셨다면 다음 방법으로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우리카드 앱


또한, 다음 전화번호를 통해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고객센터: 1588-9955
  • 해외 체류 시 분실신고: 1588-9955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카드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아울러, 우리카드 개인회원의 주요 기능에 대한 단축키를 다음과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기능 단축키
이체 1
송금 2
카드 관리 3
내 계좌 확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