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홈페이지 접속방법

by 제공이가설 2024. 5. 2.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방법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다음の手顺に従ってください。

①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합니다.

② 이용하시는 채널에 따라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 개인인터넷뱅킹: 나의정보 > 계좌관리 > 정기/자동이체상품관리
- 우리WON뱅킹: 마이페이지 > 금융거래 > 정기/자동이체상품관리

③ 출금계좌를 선택 및 [조회] 후 자동이체등록현황에서 [자동이체해지]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해지 완료여부를 확인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해지 절차를 확인하고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합니다. 2. 이용하시는 채널에 따라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 개인인터넷뱅킹: 계좌조회 > 출금계좌조회 > 자동이체 조회 - 우리WON뱅킹: 계좌 > 출금계좌 > 자동이체 조회 3. 출금계좌를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4. 자동이체등록현황에서 해당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항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자동이체 항목을 선택하고 [자동이체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해지 완료 여부를 확인합니다.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신청 방법 1.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자동 이체 신청은 이체 가능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해지는 영업점 또는 스마트 키오스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가능합니다. 2. 다음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 조회 고객: - 인터넷뱅킹: 이체 > 자동이체 > 신규신청 > 지로 자동이체 - 우리WON뱅킹 앱: 이체 > 자동이체 > 지로 자동이체 - 거래 고객: - 인터넷뱅킹: 이체 > 자동이체 > 거래 내역 조회 > 지로 자동이체 - 우리WON뱅킹 앱: 이체 > 자동이체 > 거래 내역 조회 > 지로 자동이체 3.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할 금융기관, 계좌번호, 이체자 명, 금액, 이체 주기를 입력합니다. 4. 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합니다. 주의 사항 시스템 장애 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 요인 등의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방법

 

① 인터넷 뱅킹 또는 우리 WON 뱅킹 앱에 로그인하세요. 단, 인터넷/스마트 뱅킹에서 자동 이체 해지는 '이체 가능 고객'만 가능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해지는 영업점 또는 스마트 키오스크, 인터넷/스마트 뱅킹에서 가능합니다.

※ 시스템 장애 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 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아래의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회 고객은 ①, ② 거래까지 통과시 "

 

인터넷 뱅킹 우리 WON 뱅킹 앱

암호 오류 해제 방법 이미 등록된 이용자 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주어집니다.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영업점 방문, 비대면 실명 확인,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해 암호 오류 해제가 필요합니다. 보안 카드 사용자의 경우 증액하려는 이체 한도에 따라 보안 매체를 먼저 변경한 후 이체 한도를 증액해야 합니다. 3. 1회/1일 이체 한도 및 보안 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 기 등록된 이용자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으며,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업점 방문
- 비대면 실명확인
-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

※ 보안카드 이용자의 경우 증액하려는 이체한도에 따라 보안매체를 먼저 변경 후 이체한도를 증액해야 될 수 있습니다.

③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한도 조회 및 변경 방법 1. 개인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2. 이용 중인 채널에서 이체한도 관련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우리카드 한도 조회 또는 변경이 가능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한도 조회 또는 변경을 완료합니다. ※ 비대면에서의 계좌 개설은 만 17세 이상 가능하고 OTP 등록은 만 19세 이상 가능합니다. ※ 한도 제한 계좌 보유 등의 제한 사항을 확인하는 경우 우리WON뱅킹을 통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고객마다 가입 절차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우리WON뱅킹 앱을 설치한 후 첫 화면의 '시작하기'를 탭하여 주민등록번호 및 카드 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고객 정보와 가입 약관에 동의한 후 OTP 인증을 완료하면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우리카드 한도 조회 및 변경 방법

우리카드 한도를 조회 및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2. 우리은행의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만 17세 이상은 비대면에서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은 OTP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도제한계좌를 보유하는 경우 등 제한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WON뱅킹을 통한 회원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관련 메뉴로 이동합니다.
  4.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경우 "이체한도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우리WON뱅킹 앱을 이용하는 경우 "나의 뱅킹" 메뉴에서 "한도조회/변경"을 선택합니다.


※ 고객상황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고객마다 가입절차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우리 WON뱅킹 앱 설치 후 첫 화면의 [시작하"

1.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우리은행 홈페이지(https://www.wooribank.com/)에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개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 메뉴를 선택합니다. "우리카드"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방법 2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우리은행 홈페이지(https://www.wooribank.com/)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의 '개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개인 또는 기업을 선택한 다음 'MY 메'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로그인 창에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초록색 박스 안에 즉시 이체를 누르세요

우리카드에서 즉시 이체를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 하단의 '즉시이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체할 금액과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4. '즉시 이체' 버튼을 클릭합니다.

즉시 이체가 완료되면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